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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의 실패의 속도전은 계속되는듯 하다.
빠르게 발전시키고 있는 옵티머스를 이제 본격적으로 사업장에 투입하는 시도하기 위한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혁신의 경우 잘 만든 제품이 팔리는 것이 아닌 잘 쓰여지는 것이 증명된 제품이 혁신을 이끈다.
이런 점에서 옵티머스를 빠르게 작업장에 투입하는 테슬라의 행보는 앞으로 전기차 제조에 있어서의 원가개선을 넘어서, 새로운 전기차의 치킨게임으로 사람들을 이끌 것으로 보여진다.
이런 테슬라의 시도는 결국 전기차가 확장되었던 것과 비슷하게 로봇시장의 새로운 도화선으로 작용하게 될 것으로 보여지고, 결국 올 하반기 이후부터는 제조산업의 휴머노이드 로봇의 시장도 빠르게 확장될 것으로 보여진다.
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465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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